법인소개

인사말

인사말

회장 이이숙

안녕하십니까?
창원시장애인부모회 회장 이이숙입니다.
창원시장애인부모회 홈페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창원시 장애인부모회는 1997년 7월에 창원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자녀를 둔 부모들이 회원 상호간의 단결을 도모하고 자녀양육 및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사회인의 한 사람으로서 정당하게 살 수 있는 복지사회 건설을 목적으로 부모회를 결성하고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부모회 창원시지부로 설립되어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되돌아 보면 수많은 어려움도 있었고, 갈등도 있었지만 그 시련의 시간속에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 장애자녀들의 권리와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언제나 노력해 오셨던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선배 부모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과거에 비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이 많이 개선 되고 지원이 향상되어 우리나라의 복지도 선진복지의 진입로에 들어섰다고들 합니다.
그리나 우리부모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고 한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우리장애자녀들의 행복한 미래를 보장받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창원시장애인부모회는 지방자치단체와 시민모두가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의 현안에 대하여 깊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필요한 모든 환경과 힘을 모을 것이며, 안으로는 우리 장애자녀를 위한 일이라면 어떠한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튼튼한 조직력을 갖춘 부모회가 되어 우리자녀들의 행복한 내일을 열어가는데 앞장서는 창원시장애인부모회가 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자녀들의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는 이 곳에 자주 방문하시어 더욱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유익한 말씀도 남겨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원시장애인부모회장  이 이 숙